본문 바로가기

▶ Perfume/pour Femme

[오드트왈렛] 불가리 옴니아 아메티스트

[Eau De Toilette] Bvlgari OMNIA AMETHYSTE

현대적이고 컬러풀한 불가리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젊고 크리에이티브 하며 매우 세련된 향이다.
아메시스트에서 영감을 받은 또 하나의 아름다운 불가리 주얼리.
아침 이슬을 머금은 아이리스와 로즈 가든의
수천가지 향기를 담은 고급스럽고 모던한 플라워 향.

 

 

 

이 포스터가 향기의 모는 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느껴지시나요? 특유의 포근함과 자수정의 화려하고 황홀한 느낌?

 

 

 

파우더향기와 우아한꽃 향기가 만났어요 :)

 

  예전에 아르바이트를 할때 어떤 여자 손님이 들어오셨었는데, 그때 그 손님에게 너무 좋은 향기가 났었어요! 겨울이였는데 음... 좀 여성스럽고 청순하고 아기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실례인줄 알면서도 그 손님 나가실때 어떤 향수를 쓰시냐고 여쭸습니다.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 그땐 이 이름이 너무 길어 못 외워서 어딘가에 적어놨었는데, 이제는 자수정이라는 뜻을 가진 '아메시스트'라는 단어가 왠지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 용기 디자인
  불가리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이름의 발음만큼이나 독특한 병모양을 하고 있는데, 불가리에서 나오는 옴니아 라인업의 40ml이상은 이 독특한 모양을 하고 있는게 특징이랍니다. 두 동그라미가 엇갈려 있는데 마치 'S' 모양을 그리듯! 자수정의 아름답고 신비한 반짝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불가리의 새로운 보석으로 소개되고있으며, 향수용기도 자수정 단면의 다채롭고 신비로운 빛깔에 영감을 얻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보랏빛 색상을 나타내며 투명함과 반짝임의 조화가 하나의 보석같은 느낌을 낸답니다.

 

▶ 어울리는 계절
  싱그러운 향도 살짝 나지만 그 향은 초반에만 나고 전체적으로 파우더 향이 깔려있기 때문에 더운 여름 보다는 초봄이나 가을, 겨울에 더 좋을것 같아요. ^ ^

 

▶ 이런분이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아주 캐주얼 한 느낌은 아닌거 같지만 단정한 교복의 여학생 에게도 자극 없이 은은하게 괜찮을것 같아요. 우아한 느낌도 있어서 20, 30대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그만이죠! 특히 단정한 정장 차림이나 깔끔한 의상에 더 어울릴것 같아요. '-'*

  옴니아 시리즈 병을 처음 보신분들중 사용 하는 방법을 모르셔서 살짝 헤매시는 분 들이 많이 계신다고 들었는데 저 또한 그랬답니다. 위에 있는 큰 동그라미를 뚜껑이라고 생각하고 이렇게 잡고 아주 뽑을뻔 했어요. ㅎㅎㅎ 한번에 날려버릴뻔했어요. '-'*

 

  그래서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 박스를 개봉하면 그림으로 친절히 설명 해 주고 있어요!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뚜껑이 원래 없는 스타일로 만들어진 디자인이라 병 그대로 펌핑해서 사용하라고 되어있답니당- 위생적으로 안 좋지 않을까? 하는 의심도 났지만 이렇게 바로 들고 쓸수 있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한손으로 손안에 싹- 들어오게 잡은 뒤 보라색 부분을 슉슉- 눌러주시면 된. :D 촴~ 쉽죠잉~?